낫쉬

자주하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[주문/결제 관련 문의]

작성자 낫쉬 NATCHE(ip:)

작성일 2019-08-16 13:33:29

조회 40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Q. 결제 후 주문 내용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
A. 주문내역은 주문 작성 시 입력하신 이메일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며,

   보다 자세한 내용은 [마이페이지]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
Q.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
A.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자동 입금 확인까지 최소 30~60분 정도 소요되므로,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아래의 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1. 무통장 입금 주문시 기재해주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

2.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

위와 같은 경우로 입금확인이 늦어질 경우  낫쉬 고객센터(1644-3220) 또는, 카카오톡 낫쉬로 문의 주세요.


Q. 주문 취소는 어디서 하나요?

A.  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에서 주문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. 주문 결제 전인 경우에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.

결제 완료 된 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 제품 발송처리 전 진행이 가능합니다.

(발송 및 배송 중인 경우 취소가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)

성함, 주문번호, 연락처, 취소 사유 (환불 계좌, 은행명, 예금주 성함)를 함께 남겨주셔야 빠른 환불이 가능합니다


Q. 현금 영수증/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?

A. 현금 영수증의 경우 무통장 입금 주문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신청/미신청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 

세금계산서의 경우도 현금 결제에 한해서 가능하며, 사업자 등록증 사본 및 이메일 주소가 필요합니다.
신청이 필요하신 경우 낫쉬 고객센터(1644-3220) 또는, 카카오톡 낫쉬 로 문의 주세요! 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